본문 바로가기
유학/유학생의 소소한팁

미국에서 한식 먹기_밀키트!!!

by DangGiSo 2021. 11. 6.
반응형

세상에 마상에, 미국에서 한식밀키트를 판다구요!!

잡채, 순두부찌개, 양념치킨, 불고기!!!ㅎㅎㅎ H mart 아니고, 아시안마트 아니고 그냥 집 앞에 있는 마켓인데도 이런 걸 파는 거 있죠?

그래서 제가 한번 사봤습니다!

밀키트 구성품

불고기!

오 설마 안에 팽이버섯도 있는 건가 기대했는데,

ㅎㅎ그것까지는ㅎㅎㅎㅎ 그런데 야채가 생각보다 조금 들어있더라고요.

그래서 뭐 집에 있던 양파랑, 파랑 버섯 더 썰어 넣고 볶아주었습니다!

 

너무 맛있겠죠!! 맛있었어요!!! 당면도 있었으면 진짜 완벽했을 텐데!

다음엔 양념치킨이나 닭갈비 사보려구요!!

 

미국 사람들도 이거 사 먹는지 모르겠지만, 미국에 있는 한국인은 사 먹어요!

여기 수요 있으니깐 제발 공급 끊지 말아 주세요!!

 

 

이게 바로 K-먹방의 영향인지, K-팝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한식 짱짱~

양도 넉넉해서 오래 먹을 수 있고, 한♡식♡너♡무♡좋♡앙♡

햅삐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