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일기

워싱턴 여행/ 맛집

by DangGiSo 2022. 6. 24.
반응형

워싱턴은 뉴욕과는 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도시죠.

확실히 백악관이 있어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.

박물관이 많아서 주말에 가면 가족단위로 여행 온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.

 

저는 여름과 겨울한번씩 가봤는데,

요런 느낌~

워싱턴은 언제나 하늘이 참 맑았네요. 

 

그런데 여름,,,, 보다싶이 그림자 없이 해가 아주 쨍쨍!!

더위 먹어서 진짜 죽을 뻔했었어요.

여름에 간다면 물 잘 챙기고, 생각보다 걸어 다니기에 넓으니 중간중간 박물관 가면서 더위 식히세요.

그리고 의회도서관! 

예쁘고 돌아보기도 편하게 잘 되어있으니깐, 예약해서 한번 둘러보는 거 추천할게요!

Library of Congress

그리고 워싱턴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!!!!!!

사케동!!!!!!!!!!!!!

진짜 너무 맛있었어요!! 가라아게도 꼭 시키세요 맛있으니깐!!! 

이름도 너무 친근, "돈부리"

어느 정도로 맛있냐면, 이거 먹으러 워싱턴 갔다 올까.... 할 만큼 맛있으니깐 후회 없을 겁니당ㅎㅎ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