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학/유학생의 소소한팁

미국 커피추천

by DangGiSo 2022. 7. 27.
반응형

커피 없는 삶을 상상할 수 없어..!!

 

저는 보통 프로그래밍하는 연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일하고 있기도 하고, 괜한데 돈 쓰고싶지 않아서 보통 집에서 커피를 내려먹어요. 그래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, 제가 먹어본것들 위주로 추천해 볼게요:)

 

1. Gevalia

그냥 예뻐서 샀는데, 미국에서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었어요! 향도 제일 진하고 좋았어요.

한국 들어갈 일 있으면 이 커피 선물로 사다 주려구요. 

제일 맛있음!

 

2. LaCOLOMBE cold brew

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시원하게 먹으려고 산 콜드브루. 산미가 강한데, 물 많이 타거나 라테로 먹으면 맛있습니다! 

여름 가기 전에 다 먹으면 또 사 먹을지도?

 

3. Starbucks

절대 맛없을 리는 없겠지? 하고 산 스타벅스.

당연히 맛없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'너무 맛있어!!!!'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.

 

4. Flogers

아주 싼, 대용량 커피! 예전에 교수님이 유학할 때 돈 없어서 이 커피만 먹었다는 게 생각나서 사 먹었는데,,,,,

아주 쌌구용.... 다시 산다면 Medium이 아니라 dark로 살 거예요. 

Medium은 너무 밍밍해서 그냥 검은색으로 물든 물을 먹는 느낌...? 

 

5. Seven-eleven

싸서 가끔 사 먹었는데 맛없음! 얼마였더라..? 2달러? 컵 크기 따라 다르긴 한데 아무튼 신경안 쓰일 만큼 싸요. 

일반 우유, 두유 등 알아서 첨가해서 만들어 먹으면 되는데, 뭘 넣어도 맛이 없어요! 

도넛 먹고 싶어서 갔다가, 커피도 사 먹은 건데, 앞으로 커피는 그냥 내려먹어야지^^

 

 

반응형

댓글